담임목사님 인사 및 소개
우리 교회는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있는 성도를 양육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바울 사도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께 대한 열심’이 있으나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얼마나 선하시고 은혜로우시고 자비로우신가를 알게 된다면, 세상의 모든 고난과 시련에도 불구하고, 기쁨과 감사로 행복할 수 있습니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요한 17:3).
우리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의 도를 전합니다.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고전 1;18). 사람은 죄인으로 태어나서, 죄인으로 살면서, 죄인으로 불행하게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죄인은 죄인을 구원할 수 없기에,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우리를 죄와 영원한 죽음에서 건져 주시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대신 죽고 부활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말씀을 믿는다면,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을 누리며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 교회를 찾으신 모든 분들께서 십자가의 도를 만나,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가 임하시길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영원한 삶, 평안이 있는 행복한 삶이 임하시길 바랍니다.
제일성민교회 담임목사
조돈희
학력 -나사렛신학대학원 석사과정 2년 수료, 2015
-Louisiana Baptist University 신학박사, 2009
-Louisiana Baptist University 목회학석사, 2006
-총회신학교 목회연구원 졸업, 2003
목회경력 -2013년부터 매년 여름 전국 연합수련회(1차) 인도
-2013년 부터 매년 신년심령부흥회(1차) 인도
-현)제일성민교회 담임 목사, 2019. 1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