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교회소식 2020- 45주
작성자 : 운영관리자 작성일시 : 2021-11-07

1. 11월21일(주일)은 추수감사절 예배로 드립니다. 기도에 힘쓰며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각 기관은 기관별 총회를 11월 21일(주일)까지 마쳐주시고 2022년 조직 및 사업계획을 11월 24일(수)까지 방송실 또는 이메일(jinman2001@naver.com:추진영목사)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난 11월 1일(월) 임직식을 하나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성도의 교제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4. 11월 17일(수) 오전10시에 추수감사절 준비 대청소가 있습니다. 

5. 총회병원에서 간호사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간호사로 근무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추진영목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예배관련 공지]

사랑하는 제일성민교회 성도 여러분, 가정에 주님의 은혜와 은총이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최근 변경된 정부지침에 따라 11월 7일 주일예배부터 대면예배를 재개코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주일예배]

1. 1부 예배시작은 오전 10시 30분이며, 이어서 2부 헌신예배를 드립니다.

2. 입장시 발열체크, 방문자기록 및 실내 마스크 착용은 현행과 같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증상이 없는 한 백신접종여부에 관계없이 전 교인이 참석하실 수 있으니

    오랜만에 재개되는 대면예배에 기쁨으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일학교, 중고등부, 대학청년부  에배는 당분간 별도로 모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두 주일예배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단,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를 위한 영상예배는 계속 제공됩니다.

4. 미취학아동을 동반한 부모님들은 유아실을 이용해주시고,

    아동이나 학생자녀를 동반한 가족은 형편에 따라 1부예배만 참석하셔도 되겠습니다.

 

[주일봉헌]

1. 대면예배시 봉헌시간은 따로 갖지 않습니다. 입장하실 때 비치된 봉헌함에 1부,2부 예배를 포함한 봉헌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정상 온라인예배로 참여하는 성도들은 현행대로 봉헌종류 표기하여 교회계좌로 봉헌하시기 바랍니다.

 

[주중예배]

1. 11월 8일부터 새벽예배(월,화,수,목,금), 수요일예배, 금요일중보기도회를 대면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2. 예배시간: 새벽예배는 오전5시, 수요일예배는 오후 8시, 금요일중보기도회 오후9시

3. 새벽예배를 대면으로 드리더라도 현행대로 담임목사님의 새벽예배 영상은 올릴 것입니다.

 

[구역예배]

1. 구역의 형편에 따라 대면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단, 교회(교육관 포함) 시설 내에서 백신접종 완료하신 분 10인까지 모임이 가능합니다.

2. 대면 예배를 드릴 경우, 인도자님께서는 방역수칙(마스크착용 및 취식, 통성기도 금지 등)이 잘 지켜지도록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교회버스 운영안내]

10시 05분(신대방삼거리역 1번출구) → 10시10분(대우당약국) → 10시15분(안일약국) → 교회

 

모든 예배는 방역수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따라서 현관에서 발열체크와 QR코드 확인이 이루어지며,

예배당에서는 간격두기(1M), 마스크착용을 준수하게 됨을 다시 강조드립니다.

 

예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역자들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